top of page

스포츠와 그룹 뇌파 분석기 웰닉스 글로벌 진출


(좌) 월닉스 홍승철 대표 (우) 스포츠와맥 김건우 대표 © 스포츠와그룹 제공

【브레이크뉴스 대구】박성원 기자= 스포츠와 그룹은 뇌파분석 전문 회사 웰닉스(주)와 협업을 통해 웰니스(주)의 뇌파분석 시스템 제품 ‘Say Emotion' 을 글로벌, 북미 스포츠산업 및 보건시설에 함께 진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 (좌) 월닉스 홍승철 대표 (우) 스포츠와맥 김건우 대표 © 스포츠와그룹 제공

이를 위해 웰닉스 홍승철 대표는 스포츠와 그룹(SPORTSWA GROUP)과 함께 미국 오하이오주의 캔톤시의 북미프로미식축구(NFL) 명예의 전당에 뇌파분석 시스템 제품 'Say Emotion 테스트 베드'를 구축하고 스포츠 마케팅을 한다.

웰닉스의 홍승철 대표는 "북미 NFL 미식축구 선수들의 뇌를 관리하고 경기,연습 중에 혹여나 뇌에 이상이 있을 경우 미리 예방할 수 있는 시스템이 적용 된다면 미식축구 선수의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될것"이라고 했다. 뇌파 분석후 VR를 적용하여 뇌파 분석에 따른 테라피 프로그램을 적용하여 뇌 손상 예방과 관리하는 시스템을 적용할 예정이다.

스포츠와 그룹은 한국·북미 스포츠 마케팅 회사로 2014년 미국 서부 실리콘밸리에 진출했다. 현재 미국 스포츠 산업 도시인 클리브랜드까지 진출해 스포츠 산업과 헬스케어, 미식축구 NFL 스포츠 마케팅을 하고 있다. 또한 스포츠와맥(SPORTSWAMAC) 클리브랜드 미국현지 법인으로 바이오매카니즘 보안기업으로 영업중 이다.

스포츠와그룹 우승민 대표는 “스포츠와맥과 웰닉스의 협업이 북미 스포츠 시장에 스포츠 보안 시스템을 확장하며 웰닉스의 뇌파분석 시스템의 보안을 지정맥 시스템으로 관리를 할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포츠와 그룹은 국내외 글로벌 전방위 마케팅으로 스포츠와맥과 웰닉스의 분야를 동남아 태국 치앙마이 프린스 로얄 컬리지(PRINCE ROYAL;S COLLEGE) 학교에 시범사업 할 예정이며 스포츠 센터, 각 지방단체의 공공 스포츠 센터 등에 납품할 계획 이다.

Featured Posts
Recent Posts
Archive
Search By Tags
아직 태그가 없습니다.
Follow Us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Social Icon
bottom of page